출석인정 신청 시스템 사용 안내 및 메뉴얼 배포 | |||||||||||||||
작성일 | 2023-04-28 | 조회수 | 620 | 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출석인정 신청 매뉴얼(학생용).pdf | ||||||||||||||
1. 학사관리과-1841(2023.2.28.)?출석인정 신청?승인 절차 개선 계획(안)? 2. 포털 시스템 내 출석인정 신청 메뉴 개발이 완료되었음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, 학생의 모든 출석인정 신청 시 해당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청하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시스템 개요 - 시스템명: 출석인정신청 시스템 - 시스템위치: 학사행정정보시스템 ? 학사정보 ? 성적 - 출석인정신청 - 업무권한
나. 오픈예정일: 2023. 5. 1.(월) 10:00 예정
다. 기타 안내사항 - 2023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 건부터 적용 - 출석인정 신청 사유가 발생했으나, 아직 신청하지 않은 경우도 ′23.5.1.(월) 이후 신청 가능 - 기존 백신접종 출석인정 신청 메뉴는 폐쇄 예정(백신접종 건도 신규 시스템 이용) 붙임 1. 출석인정 신청 매뉴얼(학생용) 1부. |
다음 | 2023학년도 하계 현장실습학기제 참여 실습생 모집 안내 |
---|---|
이전 | 2023학년도 1학기 휴업일에 대한 보강지정일 안내 |